Sunday, January 13, 2013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목록을 함께 넣어이 있다면, 당신은 아마, 버락 오바마 후보를 포함 할 교황 베네딕토 16 세, 중국의 후진타오 Jianto, 또는 인도 총리 Manmohan 싱 (피지).

어떻게 공원에 대한 재 노래?

who is PSY?

무슨 말을?

그의 이름은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이미 알고 있소. 그의 "무대 이름은"싸이 있으며, 그는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그는 음악가, 그리고 자신의 공식 동영상 '강남 스타일'YouTube에 10 억의 전경을 달성하기 위해 최초의 비디오 것의 구별이 있습니다. 그건 그 자체로 매우 놀라운 재주 만, 어떤 더욱더 놀라운 것은 음악 한국, 널리 한반도 밖에 말을하지 않는 언어로 수행되는 사실입니다. 심지어 한국에서, 언어를 약 78,000,00 사람들이 있습니다.

Gangnam Style

Korean language

인기있는 노래를 만들려면,이 단어가 이해 될 수있는 무언가를 생산하기 위해 실제로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최소한 생산 된 "중금속"음악의 일부가 그 증거입니다. 내 일생에 발표 된 가장 인기있는 외국어 노래 중 하나는 1963 년에 출시 된 "도미니크"라는 제목의 프랑스 노래하고, "노래 수녀가"에 의해 수행 :

Dominique

현재까지,이 YouTube에 600,000 전망을 통해 있었죠.

공원 재 노래는 한국에서 35 세의 남자입니다. 그는 잠시 1990 년대 후반에 보스턴 대학교 (Boston University)에서 경영학을 공부했지만, 신속하게 해당 필드에 대한 관심을 잃어, 그리고 음악 경력을 추구하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의 경력에 가장 강한 영향 중 하나는 영어 그룹 여왕의 노래 "헝가리어 랩소디"입니다.

Hungarian Rhapsody

TV 광고와 YouTube 광고는 2012 년 이상 8백만달러 자신의 수입을 밀어하지만 YouTube에 자신의 큰 인기에도 불구하고, 그는 실제로 그 장소에서 돈 더미를 만들어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인기는 그에게로 어깨에 문지르 할 수있는 기회를 준 다른 잘 알려진 명. 그는 워싱턴 DC에있는 워싱턴 자선 콘서트에 UN 사무 총장 딕 클라크의 춤추 '신년 이브에 타임스 스퀘어 (Times Square)에서 MC 해머와 함께 수행 10 월 반기문, 그의 크리스마스를 만났다는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영부인 미셸 오바마들이 참석했다 .

그는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인가요? 아마도,하지만 이것 만 물어 보죠 없습니다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명박이 누군지 알아?

the Prez

No comments:

Post a Comment